공지사항

게시번호 .163   [긴급공지]우체국택배 서비스 일정 제한사항 및 신청방법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1.18
  • 조회수 : 611

우체국택배 서비스 일정제한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서포트포스트 입니다.

최근 CJ대한통운의 파업으로 인하여 많은 지역의 택배배송이 어려운 관계로

우체국택배 서비스로 지연되고 있는 지역의 신청서를 우체국택배로 변경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CJ대한통운 파업지역으로 배송비측정 진행이 안되는 신청서에 한하여 우선 우체국택배 요청을 받습니다.

배송불가 지역의 우체국택배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일대일문의 혹은 사업자 카톡문의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01 항공운송 신청서는 우체국택배 변경이 불가

02 CJ대한통운 배송불가지역 신청서를 우선적으로 변경진행

03 비즈등급의 고객님들에 한하여 CJ대한통운 파업지역 우체국택배 변경에 따른 추가비용 1,000원을 합산하여 월말 페이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으로 진행 시 아래의 요율표와 같이 추가비용이 발생하게되며, 우체국 택배 또한 물량과다로 인한 접수 불가지역이 존재하여 아래 내용 참고하시고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추가비용

무게/부피

10kg/120cm이하

20kg/140cm이하

160cm이하

규격이외

추가비용

1,000원

3,000원

7,000원

화물인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