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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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서비스 안내


해외배송을 위한  필수/선택할 수 있는 

부가적 서비스입니다.

신청방법과 비용에 대해 알아보고 

더욱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해외배송대행을 해보세요


➜ 서포포스트 부가서비스 기본검수란?

서포포포스트의 모든 기본검수무료로 제공합니다.

기본검수는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실사를 첨부드리며, 제품 실사는 최소포장단위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도착한 상품은 중국택배번호가 확인되는 사진과 전체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제공합니다. (단 포장을 해제한 후 재포장이 어려운 경우 박스사진 혹은 박스를 오픈한 상태의 실사만 첨부될 수 있습니다)

  2. 신청서에 작성된 상품의 수량과 상이한 경우, 제품이 오염되거나 파손된 경우 등 오류사항을 확인하고 오류입고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류입고는 서비스 사항으로 저희 서포트포스트에서 보증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실사를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오류입고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저희 서포트포스트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제품 실사에서 제품의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경우 재촬영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나 비닐포장 내부 제품 확인의 경우, 상세사진으로 요청을 해 주셔야 하십니다.)

  1. 상품별 부가서비스 수량 체크 옵션을 선택해 주셔야야만 수량 체크를 진행합니다.

(수량체크의 경우 입고 시 확인하는 수량에 따라 추가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기본검수 수량확인 및 검사불가항목

수량확인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상품★옵션 수량체크 선택

1개~30개 : 무료검수

31개 ~ 100개 : 1,000원

101 ~200개 : 2,000원

200개 이상 ~ : 30분당 3,000원

(사업자 요청 시 진행가능)

검수불가

검수불가 : 전자기기등 상품 ON/OFF 여부 확인 불가

세트상품, 가구, 조명, 조립이필요한 제품의 내부구성품, 스크래치, 조립여부 확인이 불가



➜ 검수서비스

검수안함

(도착사진)

무료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상품★옵션 기본검수를 해제합니다.

▶ 내용 : 택배가 센터에 입고 된 상태 그대로 도착사진만 제공합니다.


도착사진은 배송이 된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중국운송장을  촬영합니다.


기본검수

무료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상품의 기본사항입니다.

▶ 내용 : 기본사항으로 배송포장을 제거하여

제품의 최소포장 단위로 도착사진실사사진을 제공합니다.


※ 기본검수는 상품의 기본 사항으로 원하지 않을 시 체크를 해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도착이후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상세검수

(별도요청)

3,000원~

▶ 신청방법 : 일대일문의를 통하여 관리자에게 별도 요청

▶ 내용 : 신청서에 등록된 상품의 수량 외에 색상, 사이즈 눈에 띄는 오염 및 파손, 작동 여부을 확인해 드립니다.

제품의 기본 사진과 자세한 상세검수가 들어가며 추가사진을 제공합니다.


※ 제품 확인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Ex) 사이즈, 수량 제품의 이상여부 확인 - 기본 상세 검수 비용 3,000원

Ex) 노트북 / 휴대폰 등의 기계 작동 여부 확인 - 30,000원


상세사진

1,000원~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상품★옵션의 상세사진을 선택합니다

▶ 내용 : 제품의 확인을 위한 기본사진추가사진을 제공합니다

상세사진은 신청자의 요청사항에 맞춰 촬영이 불가합니다


※ 제품의 난이도, 크기에 따라 기존 비용에서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포장서비스

상품별

에어캡

상품당

2,000원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상품★포장옵션의 에어캡을 선택합니다.

▶ 내용 : 상품별 개별 에어캡으로 보완포장을 합니다.

일부제품 중 파손이 우려되는 경우 상품별 에어캡을 신청 시 보완이 가능합니다.


※ 제품의 난이도, 크기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든든포장

3호박스

기준

3,000원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부가옵션 선택에서 든든포장을 선택합니다.

▶ 내용 : 박스안의 상품을 넣고 박스 외부를 에어캡으로 보완포장합니다.

(우체국 3호박스 기준)



※ 든든포장은 1개의 박스에 적용된 금액이며 멀티박스로 진행될 경우 멀티박스 당 든든포장비용이 추가됩니다.

※ 제품의 난이도, 크기에 따라 기존 비용에서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수

이중포장

(별도요청)

난이도

차등

5,000원


▶ 신청방법 : 일대일요청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요청합니다

▶ 내용 :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따라 별도로 진행되는 특수이중포장 서비스입니다.


※ 특수포장의 경우 작업의 난의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센터에 사정에 따라 거부될 수 있습니다. 멀티박스로 포장된 경우 멀티박스당 이중박스 적용될 수 있습니다.

멀티박스

추가박스당

3,000원

▶ 무게측정 시 합포장이 되지 않는 제품을 멀티박스(별도배송포장)로 구분됩니다.

▶ 내용 : 기본 박스에 배송이 어려운 제품(부피,.무게,.길이)은 별도의 박스포장으로 배송이 되며 통관진행 이후 국내택배 인계 시 개별 운송장으로 배송되어 집니다.


※ 박스별 운송장이 별도로 부여되며 마이페이지>상품리스트>멀티박스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멀티박스는 수량별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포장, 해외배송, 국내택배) 비용입니다.




➜ 원산지표기서비스 (사업자통관 필수)

라벨

(작업자1명 당)

1시간 작업

 × 5,000원

의류 등에 대해서 라벨로 원산지를 표기합니다.

스티커

불명잉크)로 머그컵 및 유리제품 등에 표기합니다.

스템프

그 외에 대다수 제품



➜ 기타서비스

보관

수수료

30일 초과

1일당 1,000원

▶ 제품별 입고확인 된 시점부터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제품 운송장의 1개 당 1일 초과시 1,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최대 90일까지 누적되며, 90일 이상 제품이 도착하여 출고가 나가지 않는 경우는 통보없이 제품폐기 처리 될 수 있으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기간 경과건에 대해 폐기 및 분실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습니다)

자동

무게측정

무료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부가옵션 선택에서 자동무게측정을 선택합니다.

▶ 내용 : 신청서 상품이 전부 입고완료 되면 무게측정 요청을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 입고 된 상품 중 오류입고되었을 경우 자동무게측정이 해제되며, 자동무게측정으로 무게측정이 완료된 신청서은 다시포장이 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치금

자동결제

무료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부가옵션 선택에서 예치금자동결제를 선택합니다.

▶ 내용 : 보유한 예치금의 범위안에서 무게측정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배송비용을 결제합니다


※ 보유한 예치금이 부족할 경우 자동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오전 출고준비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예치금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물류서비스

우체국택배

추가 1,000원

(무게,부피 별 추가)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시 부가옵션 선택에서 우체국을 선택합니다.

▶ 내용 : 

화물배송

화물비용 적용

▶ 무게측정 시 일반택배로 배송이 안되는 부피,무게의 상품은 화물택배(경동택배)로 변경되어 진행됩니다. 

▶ 내용 : 화물택배비용 결제방법은 신청서 작성 시 부가옵션 선택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 부피와 무게가 기준을 초과하는 화물은 착불로 진행됩니다.

멀티박스

추가박스 당

3,000원

▶ 무게측정 시 합포장이 되지 않는 제품을 멀티박스(별도배송포장)로 구분됩니다.

▶ 기본 박스에 배송이 어려운 제품(부피,.무게,.길이)은 별도의 박스포장으로 배송이 되며 통관진행 이후 국내택배 인계 시 개별 운송장으로 배송되어 집니다.


※ 박스별 운송장이 별도로 부여되며 마이페이지>상품리스트>멀티박스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멀티박스는 수량별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포장, 해외배송, 국내택배) 비용입니다.



➜ 통관 및 기타대행 비용

간이통관

3,000원

개인 자가 소비의 목적의 통관절차로 진행

구매하신 내역의 품목과 수량이 많거나 간이통관 필수 제품일 경우 진행

***식품인 경우 반드사 간이통관을 거쳐야 합니다. (일반 통관과 동일합니다.)

단. 육포, 소세지등 육가공품은 통관이 불가

기본

검역비용

1,500원 ~

식품,애완동물 관련 용품 등을 진행하는 경우 간이통관으로 진행하더라도, 세관 창고료가 발생합니다.

또한 제품이 반입 후 세관 창고에 10일 이상 보관 되는 경우 세관 창고료가 발생하며, 해당 비용을 납부해 주셔야만 제품이 반출 처리 됩니다.

관세사 비용

11,000원

개인 목록통관 진행시 지적재산권 침해 / 목록통관 배제 품목 배송 / 수량 과다 / 합산 과세 / 빈번반입 등의 사유로 통관이 보류 된 경우 통관 서류 작업을 재 진행한 관세사 수수료

간이 통관 진행 시 통관 상에 문제가 되어도 해당 관세사 비용은 청구 되지 않습니다.

사업자(일반)

통관

33,000원

사업자 및 미화 USD 2,000이상의 개인용품, 목록 취하시 청구되는 비용입니다.

사업자

(일반 창고료)

실비청구

사업자 및 미화 2,000이상의 개인용품, 목록 취하시 청구되는 비용입니다.

추가 검역

3,3000원

기본 검역 외 추가 검역이 필요한 상품이 존재할 경우 별도 청구 됩니다.

목록취하

(지재권)

22,000원

(분할5,500원 + 폐기 5,500원 + 통관수수료 11,000원 + 창고료 별도)

수량상이, 품목상이 등 문제로 B/L정정이 필요한 경우 22,000원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목록 취하 내용은 창고료가 별도로 발생되며, 그 외 취하건은 11,000원이 부가됩니다.

과태료

평균 15만원

품목명을 적확하게 기재하지 않거나, 영문 주소 등을 누락한 경우 과태료가 발생하며, 해당비용을 납부하지 않을 시추후 통관 진행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국 내 반송 수수료 및 배송료

중국 내 

반송 택배비

별도 선불

상품의 무게와 반품배송지의 거리를 고려하여 별도의 택배비 측정

*무게와 지역에 따라 반품비용이 변경될 수 있음

중국 내 

반품 수수료

2,000원 ~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따라 기존 신청서의 상품에서 분리하여 다시포장과 배송준비작업

* 구매대행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면제,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로 반송 할 경우 혼선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자체 택배를 이용하여 반송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