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작성
수 많은 이용안내가 이곳에 있어요! 동영상

미등록 택배 안내



“미등록택배”가 생기는 이유

  • 신청서를 작성하였는데 중국택배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중국센터에 물품이 도착한 이후에 택배번호를 입력했을 경우

  • 입력한 택배운송장 번호가 잘못 입력한 경우    안내 바로가기 ▶

  • 판매자로부터 택배번호를 안내하지 않은 경우

  • 판매자가 제품을 나눠 보내는 경우    안내 바로가기 ▶




“미등록택배”의 분류과 입고 과정

센터에 도착한 제품은 중국택배송장을 바코드 스캔하여 해당 신청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신청서를 확인 할 수 없는 택배물품은 택배송장주소에 적힌 사서함 번호 (개인사서함 #S 번호)로 미등록택배를 등록합니다.

이렇게 미등록택배로 분류된 제품들은 별도로 모아 일괄적으로 입고 처리됩니다.


*미등록택배의 입고 후 30일 보관 이후 폐기처리 될 수 있으니 이점 꼭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미등록택배”로 등록된 상품의 예외 처리방법


미등록택배에 상품의 실사사진이 보이지 않아요?

도착한 상품과 매칭되는 신청서를 찾는 과정에서 매칭되는 신청서가 없으면 미등록택배로 분류합니다.

미등록택배로 분류된 상품은 별도로 모아 일괄적으로 미등록택배 입고처리를 하게 됩니다.

입고상황에 따라 미등록택배 입고처리가 다소 시간이 지연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① 미등록택배 택배 확인 → ② 미등록택배 번호 복사 → ③ 신청서에 택배번호 등록 → ④ 신청서 매칭 → ⑤ 입고처리되는 실사사진 확인


※ 미등록택배의 실사사진 등록은 별도로 분류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진행되오며 입고상황에 따라 진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번호를 신청서에 등록했는데 [매칭입고]버튼이 없어요?

신청서에 택배번호를 등록 시 잘못기입 한 경우 [매칭입고]할 신청서를 찾지 못합니다.

택배번호 중 영문이 들어가 있는 택배번호인지, 택배번호의 숫자들이 모두 정화하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미등록택배 [번호복사]를 이용하여 택배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택배번호를 신청서에 등록했는데 미등록택배 알림이 되지 않아요?

미등록택배로 분류되는 상품은 사서함번호로 미등록택배를 등록하는데 사서함번호가 없는 택배입니다.

미등록택배로 분류된 상품은 별도로 모아 일괄적으로 미등록택배 입고처리를 하게 됩니다.

입고상황에 따라 미등록택배 입고처리가 다소 시간이 지연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① 신청서에 택배번호 등록 → ② 미등록택배 확인 → ③ 미등록택배 실사사진 확인 → ④ 신청서 매칭 


※ 쇼핑몰사이트에 배송지를 등록 시 주소란에 본인을 구별하는 사서함번호를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등록택배의 오류입고 처리가 

되지 않아요?

오류입고는 신청서와 도착한 상품을 확인가능한 범위에서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도착한 상품과 매칭되는 신청서가 없으면 오류입고 처리가 불가합니다.

① 미등록택배 택배 확인 → ② 미등록택배 번호 복사 → ③ 신청서에 택배번호 등록 → ④ 신청서 매칭 → ⑤ 입고처리되는 실사사진 확인 → ⑥ 직접 오류입고 확인 (수량상이, 파손, 오염)

※ 미등록택배 등록된 신청서의 부가서비스 중 “자동무게측정”신청으로 본인의 오류입고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등록택배 신청서와 매칭 후

상품 수정과 삭제

[매칭입고]시 매등록택배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신청서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칭입고]하지 않은 상품은 “입고대기” 상태이므로 [상품수정]을 통하여 택배번호를 수정하고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미칭입고] 후 상품을 추가를 할 경우 매팅 된 상품을 [복사]하여 상품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① 미등록택배 확인 → ② 미등록택배 실사사진 확인 → ③ 신청서 매칭 → ④ [신청서보기] [상품수정] [복사] [삭제] 


※ 매칭입고로 입고완료 된 상품은 삭제 할 수 없으므로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