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대행 신청방법
● 재고대행이란?
해외 현지 센터에 다량의 상품을 재고로 등록하여 보관 및 배송대행 하는 서비스입니다.
● 재고대행의 장점
다량의 상품을 센터에 입고하여 해외현지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량의 상품을 구입하여 원가 절감의 효과가 있습니다.
배송신청서 작성과 배송지시 기간이 단축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포장 및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재고대행 서비스 절차
재고대행 등급승인 → 재고대행 신청 → 재고입고 → 재고불러오기 신청서작성 → 배송비무게측정 → 배송비결제완료 → 출고
● 재고대행서비스 신청서 작성
▲ 재고번호 당 단일옵션의 상품으로 적용합니다. (중국택배번호, 품목명, 가격, 수량, 옵션정보, 구매URL )는 재고 신청의 기본사항입니다.
▲ 다수의 재고상품이 동일한 택배번호로 도착할 시 별도의 분리작업을 통하여 정상적인 재고입고를 합니다. (별도비용발생)
● 재고대행서비스 상품입고
▲ 상품이 도착전에는 [상품수정]을 통하여 상품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도착전에 중국택배번호를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고대행 상품도착이 되면 [실사이미지]를 통하여 재고입고 된 상품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고상품의 상세한 검수와 사진은 일대일문의로 별도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별도의 비용청구)
● 재고대행서비스 불러오기
▲ 같은 신청서에 다른 재고상품을 불러오기 할 시 [새창품추가]후 다시 [재고 불러오기]할 수 있습니다.
▲ [재고 불러오기]하면 “나의 재고상품 목록”에서 상품선택와 원하는 수량으로 불러오기가 할 수 있습니다.
(수량은 재고수량의 한도에서 불러오기를 할 수 있습니다.)
▲ [재고불러오기]로 상품정보를 입력 후 신청서 작성완료를 하면 바로 “입고완료”상태의 신청서로 변경됩니다.